시스템관리 Last updated: 2022-09-06

시스템관리 메뉴에서는 FTA-PASS를 사용자정보 등록 및 서명관리, 사용자의 권한관리, 기업정보를 관리합니다.

엑셀연계

자사가 관리하는 엑셀양식과 FTA-PASS의 엑셀양식을 연계하여 가공한 후 해당 양식을 FTA-PASS에 업로드 할 수 있습니다.

매뉴얼 다운로드

Download Now

동영상 강의

화면
화면구성
  • 기본양식관리 탭

    엑셀연계 기능을 활용할 엑셀양식을 등록합니다. 우측영역에 양식정보 및 관리항목을 입력합니다.
    - 선택삭제 : 목록에서 개별로 삭제할 때 사용합니다.
    - 제품 및 재료정보 생성 : FTA-PASS에 정보등록을 위한 제품 및 재료 엑셀양식을 생성합니다.
    - 제품 및 재료정보 샘플양식 다운로드 : FTA-PASS에 정보등록을 위한 제품 및 재료 엑셀양식을 다운로드 합니다.
    - 삭제 : 관리항목에서 개별로 삭제할 때 사용합니다.
    - 추가 : 관리항목에서 개별로 추가할 때 사용합니다.
    - 초기화 : 관리항목을 초기화 할때 사용합니다.
    - 등록 : 입력한 관리항목을 등록 할때 사용합니다.
    - 수정 : 입력한 관리항목을 수정 할때 사용합니다.

  • 항목맵핑 탭

    기업양식관리 탭에서 등록한 엑셀양식 항목을 FTA-PASS 항목과 연결(매핑) 합니다. 기업관리항목에서 연결하고자 하는 항목을 선택하여 저장합니다.

  • 엑셀등록 탭

    기업에서 완성한 엑셀양식을 활용하여 FTA-PASS에 정보를 등록합니다. 상단 그리드에는 기업의 엑셀항목이 나타나며 하단 그리드에는 FTA-PASS에 등록되는 항목이 표시됩니다.

엑셀연계 메뉴 FAQ